시장 급등주 air power

[갤럭시아머니트리] 떡상 가능할까?

쩜상레리 2021. 10. 24. 00:08
SMALL

님들 하이여!

요즘 NFT관련주로 갤럭시아머니트리 잘 날라갑니다.

타짜들이야 10월12일 거래량 달고 짱때양봉으로 날라가는 그날 포착하고 썰물처럼 같이 달려 들어 갔겠지만, 저는 240일선 터치하는 10월 7일날 포착 했습쬬!!

찾아보니 이게 NFT라는디, 대체불가토큰? 말도 참 어렵네요. 쉽게 야그하자면 온라인에서 쉽게 카피 못하게 하는 거랍니다. (듣고보니 중국애들은 망했네요 인제, 으짜쓰까~~~~~) 

일단 챠트로만 보믄 겁나게 좋습니다. 전고 8890까지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갈듯요!

 

 

 

그럼 이름도 긴 이회사는 뭐하는 거랍니꽈? 전자공시를 보믄.....

일단 결제사업이 거의 70퍼로 큰부분이고, 나머지 쿠폰사업 이네요. 

일단 매출은 1000억도 안되고, 영업이익은 100억도 안되는 작은회사 맞습니다. 맞고요.

그러나 여타 코스닥 개잡주들처럼, 시뻘건 적자로 도배되는 회사는 아니군요. Good Job!

올연말 예상실적까지 포함하면 PER는 대략 73배, 쫌 높아보입니다만, 성장주 가 다 그렇죠.

400넘는 애들도 있는데,,,,어찌됐던 10월 12일 아침에 뜬 기사인데, 떡상하는날 나온겁니다.

 기사 내용은 하이투자증권 이상헌 애널이 쓴 보고서가 그 기초인데 논지는 "자회사 NFT 대체불가능 토큰으로 플랫폼 성장" 이 기대된다는 군요. 여기서 자회사는 "갤럭시아메타버스" 이랍니다. 간판만 본다면 메타버스+대체불가토큰 다 헤쳐먹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느낄수 있습니다. 

어쨎거나 분위기 잘타고 달리는 종목이니, 좋게는 보입니다.

좀 지난거긴 하지만 밑에 이 아저씨가 설명 잘 해줬네요. 참고해 보삼./// 

 

 

728x90
LIST